2023 쥐띠 운세 출생연도별 알아보기
- 무료운세
- 2022. 11. 15.
2023년 계묘년에 쥐띠의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쥐띠의 출생연도는 48년, 60년, 72년, 84년, 96년입니다. 쥐띠는 2023년에 눌삼재에 해당합니다. 삼재의 중간에 있어 크게 좋다고 볼 수는 없지만 출생연도에 따라 좋은 기운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2023년 쥐띠 운세를 알아봅시다.
48년생 쥐띠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조언에 흔들리지 않고 자기 스스로의 주관을 가지고 끝까지 밀고 나가자. 원하는 것을 반드시 성취하는 기쁨이 따를 것이다. 다만 조심해야 할 것이 암호화폐 투자처럼 투기 목적으로 접근한다면 상당히 어려울 수 있다. 돈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성실하게 일하고 성과를 거두는데 주력하자.
60년생 쥐띠
역시 성실함을 바탕으로 업무에 충실해야 한다. 당신이 가진 업무 집중력과 정보력을 활용하고 자기계발에 충실해야 할 시점이다. 역시 분수에 넘치는 투자나 과욕은 경계해야 한다. 가족들과도 다툼이 있을 수 있다. 이는 서로 소통하지 못하여 생기는 오해일 수 있으니 잦은 소통의 노력이 필요하다.
72년생 쥐띠
72년생의 경우 자기계발 노력이 더 요구된다. 지금 가진 능력으로만 평가받으려고 하거나 안주하려고 하면 큰 성과를 내놓지 못한다. 능력을 갈고 닦아야 하고 절차탁마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
명상을 통해 마음을 다스리고 한 가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어려움이 없어지고 성과를 낼 수 있다.
84년생 쥐띠
84년생은 승진운이 있는 해이다. 만약 사업을 한다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이 자신이 그동한 노력의 보상으로 주어질 것이고, 결실이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너무 빠른 성공보다는 천천히 살펴가는 것이 좋다. 너무 빠른 성공은 일에 대한 권태기를 겪을 수 있다. 의미를 찾아가며 지속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정진해야 한다. 일이 잘 풀릴 때 더 조심해야 하고, 욕심이 들 때에 자제력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96년생 쥐띠
스스로의 생각이 중요하다. 남이 보는 나의 모습을 염두에 두면 상당히 피곤해지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내 스스로 나의 적성을 찾고, 내가 가고 싶은 학과를 선택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선택한다면 먼 훗날에 필히 후회할 상황이 생긴다. 모든 선택의 책임은 나라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그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미루는 편한길을 가서는 안된다. 학생이라면 다니던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학교 교유관계, 사제관계 등 사람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잘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끊임없는 자아성찰이 중요하다. 애정운은 만남과 이별이 반복 될 가능성이 있다.